어제는 직원들끼리

아주 조촐하게 회식을 했네요 ^^

삼겹살로 시작해서, 갈매기살, 껍데기까지

다양한 고기를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광주 오포 태재고개쪽에

김대박갈매기라는 곳이에요!



우선 시작은 삼겹살로~

여기는 숯불향이 아주 일품이죠 ㅋㅋ

고기도 너무나 신선합니다.



고기 잘굽는 막내가

골고루 익혀줍니다 ㅋㅋ

타지않게 익히는게 포인트!!



육즙이 살아있죠??

김대박갈매기 삼겹살은

육즙이 일품입니다.

넘나 맛있어요 ㅎㅎ



자 다음은 갈매기살!!

갈매기집 답게

역시 주력메뉴는 갈매기살이죠~

타지않게 잘 익혀줍니다.



숯불이 보이시죠??

숯불향을 가득머금은

갈매기살이 넘나 맛나요.



그리고 마무리!!

껍데기 입니다 ㅋㅋㅋ

적당히 두툽하고 쫄깃하더라구요.



껍데기 넘나 맛나보이죠?

어제도 고기랑 술을

아주 배불리 먹었네요 ㅎㅎ

이제 금주!!

Posted by 승범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