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일 끝나고 회식을 했는데요,

치킨이 땡겨서 치킨집을 갔어요.

치킨집 이라기 보다는 통닭집?

누룽지통닭 파는곳인데,

처음 가봤습니다. ㅎㅎㅎ



처음에는 누룽지통닭이 뭐지?? 했는데

찾아보니까 통닭에 누룽지가 같이 나오는거네요~

일단 데리야끼 누룽지통닭 주문!!

통닭 위에 데리야끼 소스가 발라진 모습이네요 ㅎㅎ



정말 군침도는 비쥬얼!!

저 통닭 밑에 누룽지가 있어요.

데리야끼 소스는 다들 아는맛이라

웬지 안먹어도 맛이 느껴지네요 ㅋㅋ



누룽지통닭 답게 밑에는 저렇게 누룽지가!!

시간이 지나면 누룽지가 눌러붙는데요,

통닭이랑 같이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ㅎㅎ

숟가락으로 퍼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누룽지치즈닭~

누룽지통닭을 뒤덮은 치즈가 보이시나요?

아주 쫄깃한 치즈맛이 일품입니다. ㅋㅋㅋ

누룽지통닭 첨 먹어봤는데

아주 색다르네요~ 강추!

Posted by 승범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