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정말로 엄청나게 덥네요!

이럴때는 놀라가기 딱 좋죠?

멀리 놀러가기 힘들면 동네라도 가야죠 ㅎㅎ

저희 집근처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이 있는데

가까워서 편하게 갈 수 있어요.

요즘같을때 가면 딱 좋죠~


인천대공원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 입구가 있습니다.

주차장도 있으니까 차량으로 고고~

생각보다 안에는 엄청 넓더라구요??

바베큐장이랑 텐트치는곳이 따로있음.

저는 바베큐존에 갔다왔어요.

낮에가서 저녁만 먹고 올거거든요~

우선은 장부터 봐야죠?

친구랑 둘이 홈플가서 장봤습니다.

뭐 먹을거야 뻔하죠~

고기랑 술 ㅎㅎ

삼겹살이랑 목살이랑 이것저것 사고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 고고~

요렇게 팔찌도 줍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아주 한적했어요.

거짓말 안하고 바베큐존에 우리밖에 없음 ㅋㅋ

진짜 이 넓은데 아무도 없더라구요??

완전 전세낸 기분이에요 ㅋㅋ

우선은 준비물부터 세팅~

딱 아주 간단하게 필요한것만 사왔습니다.

이것저것 넘 많이사면 남더라구요.

숯부터 세팅!!

요 숯은 생각보다 많이 필요해요.

그래서 넉넉하게 구매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볼까요?

요 불판같은것들이나 숯같은것들은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에서 구매 가능해요~


잘 익어가는 목살입니다.

캠핑을 다녀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숯불에 바로 구우면 화력이 쎼기때문에

겉에만 익고 속이 안익을 수 있어요.

그래서 잘 뒤집어줘야합니다.

요렇게 겉과 속을 전부 익혀줘야죠~

물론 저는 많이 가봐서

고기굽는건 정말 자신있습니다.ㅋㅋㅋ

목살과 상추쌈 한입!

와.. 진짜 맛있어요.

놀러가서 먹는 기분도 나고

역시 고기는 야외에서 먹는맛이..최고 ㅎㅎ

소세지도 굿초이스!

소세지 없었으면 크게 후회할뻔..

요렇게 고기랑 소세지랑 같이 구워주는데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소세지 꼭 사가세요.

근데 고기가 약간 부족..

역시 놀러갈때는 고기를 듬뿍 사가야합니다.

소세지도 쌈에싸서 한입!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은

날이 저물어도 조명이 밝기때문에

먹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

참고로 바베큐존은 밤 11시까지 운영합니다.

요건 허브솔트 ㅋㅋ

고기사니까 줬는데

굿초이스~

목살에 빠질 수 없죠?

요렇게 테이블 3개 ㅋㅋ

캠핑장이 오래됐는지

테이블도 좀 낡았지만, 또 그것만의 매력이 있죠~

요건 두번째로 구운 삼겹살~

삼겹살을 구울때는 불이 확나기 때문에

자주자주 뒤집어주면서 구워합니다.

김치와 소세지와 삼겹살.

정말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화죠??

날이 슬슬 저물었는데 술 엄청먹음 ㅋㅋ

자 그리고 마무리를 장식할 라면!

아무도 없는 어두운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에서

우리끼리만 끓여먹는 라면맛이

아주 일품이더라구요.

굿??

최고의 날이였음 ㅎㅎ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팡징 아주좋아요!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