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매일 뉴스마다 서울 집값이 난리라는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네요. 이제 점점 더 내집마련이 힘들어지는듯 하는데요 높아지는 집값과 올라가는 금리로 집을 장만하는게 쉽지많은 않죠.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에 동두천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를 알게되었는데요, 정말로 파격적인 조건으로 내집마련을 할 수 있더라구요 ^^



동두천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새로운 주거개념인 "누구나집" 인데요, 생소하신 분들도 많이 계시죠? 그래서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면 누구나 집값의 10%만 내면 입주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입주해서 안정적인 임대기간을 유지하다가 8년 후에는 최초의 공급금액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아파트 입니다. 정말로 놀랍지 않으신가요? 집값의 10%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입주할 수 있죠!



자~ 그럼 동두천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어디에 있을까요? 동두천터미널 인근으로 롯데마트 바로 옆으로 들어섭니다. 1호선 경원선과도 가깝고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구리포천고속도로도 근처에 있어서 서울로 접근성이 편리한곳이죠. 이곳에 동두천 누구나집 디자인시티가 들어섭니다.



아파트는 지하2층 ~ 지상 28층 총 9개동으로 세대수는 1,011세대로 들어설 예정입니다. 주차도 걱정없이 1,225대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세대구성이 중요한데요, 동두천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전용면적으로 59제곱미터 84제곱미터의 세대 중.소형 구성으로 젊은층은 물론 가족단위까지 편안하게 거주할 수 있는 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도 훌룡하게 갖춰져 있는데요 자녀들을 위한 도서관과 어린이집을 갖추고 있어서 자녀들의 교육에 많은 도움을 주고 주부님들의 자녀 돌봄이도 더 편리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모델하우스 문을 열고 입주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는데 파격적인 조건으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네요. 동두천 송라지구 디자인시티 자세한정보는 모델하우스에 오시면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대구조를 살펴볼까요? 4베이 판상형 구조로 거실과 주방의 맞통풍은 물론 채광 또한 남동향 남서향 위주의 배치로 아주 우수한 채광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요즘 가장 선호하는 설계로 나중에 프리미엄을 기대하실 수 있겠죠?? 실제로 집값의 10%만 내면 이렇게 훌룡한 곳에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동두천 누구나집" 송라지구 디자인시티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홈페이지

http://dsd.emodelhouse.kr


대표번호

1522-5043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