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염~~~ 오늘은 정말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씨네요. 벌써 폭염이 언제였는지도 기억 안날만큼 선선한 날씨가 찾아와서 너무나도 기분이 좋아요 ㅎㅎ 이렇게 기분좋을때 맛있는 음식까지 함께한다면 더할나위가 없겠죠?? 그래서 오랜만에 롯데리아 버거를 딜리버리에서 먹었습니다. 롯데리아 와규버거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딱 맞네요 ^^



롯데리아 와규버거는 무려 호주산 와규가 100% 들어있다고 하네요!! 대단하지 않나요?? 역시 소고기는 호주산이 맛있어요. 예전에 호주에 여행갔을때 마트에서 소고기 엄청 싸게팔길래 사먹어봤는데 진짜로 맛있더라구요. 넓은 들판에서 스트레스 안받고 커서 그런지 맛있어요. 와규버거도 기대가 되는걸요??



자자~~ 일단 진정하고 와규버거 먹기전에 감자튀김부터 필수로 먹어줘야 합니다. 요렇게 얇게 튀겨진 감자튀김이 진짜로 맛있어요. 짭짤하면서도 케찹이랑 너무나 잘어울리는 맛이죠. 롯데리아 딜리버리로 받아보고 버거 먹기전에 감자튀김부터 먹으면 진짜 군침돌아요..ㅎㅎ



호주산 와규 100%가 들어있는 롯데리아 와규버거 개봉!! 오... 포장이 고급스럽네요?? 롯데리아 맞음?? 요즘 맥도날드도 그렇고 롯데리아도 그렇고 약간 고급화 전략을 쓰는것 같아요.



자~~ 와규버거 입니다. 두툼한 와규 패티에 치즈, 양상추도 듬쭉 들어있네요. 양상추 많이 들어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양상추가 많아야지 씹는 식감이 예술이거든요~~ 약간 수분을 머금고 있어서 입안에서 잘 씹혀서 좋아요.





먹어보니까 제입맛에는 딱 맞아요. 패티도 적당히 두툽하고 식감도 예술이고.. 콜라랑도 너무너무 잘어울리죠. 배고플때는 역시 버거만한게 없네요~ 롯데리아 와규버거 저는 딱 좋아요.


Posted by 승범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