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의 지도가 바뀌는곳! 송파 이스트원!


송파 거여동에 새로운 모습의 아파트 송파 이스트원 대단지 아파트가 드디어 조합원모집을 시작했습니다` ^^ 송파 이스트원은 그동안 많이 기다리셨을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곳인데요, 바로 거여역 3분거리 초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는곳 입니다.


누구누가 살고싶어하는 역세권 아파트 중에서도 걸어서 3분거리 5호선 거여역을 이용할 수 있는 초초 역세권의 입지로 송파 이스트원은 1차와 2차를 나눠서 공급할 예정입니다. 1차 예정세대수는 624세대를 먼저 조합원모집을 진행하는데, 최고의 입지답게 조기마감이 예상됩니다.

그럼 송파 이스트원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송파 이스트원은 서울시 송파구 거여동 17-9번지 일원으로 5호선 거여역과 바로 앞에 들어섭니다. 총 연면적 85,854㎡ (25,970.75평)로 지하 3층 ~ 지상 33층의 고층아파트 입니다. 


특히나 지역주택조합으로 송파 이스트원 분양가 역시 주변보다 매우 저렴한 금액으로 공급되며, 특히나 입지가 너무나 좋은곳이라서.. 나중에 기대되는 가치가 더욱 큰 곳입니다. 우선 교통부터 살펴보면 5호선 거여역과 3호선 오금역의 역세권 입지에 서하남IC, 위례신도시도 바로 인접해 있습니다. 그리고 단지 앞 영풍초등학교를 비롯해서 도보거리에 초, 중, 고등학교가 전부 있는 학세권으로 자녀들의 편리한 교육환경을 제공합니다.



뿐만아니라 거여공원과 오금공원을 비롯해 송파의 대표 휴식공간인 올림픽공원이 인접해서 송파 이스트원은 도보로 모든것을 누리는 완벽한 도보거리 프리미엄 종합선물세트 입지 입니다. ^^ 입지는 설명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누구나가 인정하는곳이죠.



송파 이스트원 3d조감도 입니다. 대단지에 걸맞는 고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중.소형 세대로 구성됩니다.






송파 이스트원 단위세대 평면도 49제곱미터



송파 이스트원 단위세대 평면도 59제곱미터



송파 이스트원 단위세대 평면도 62제곱미터



송파 이스트원 단위세대 평면도 84제곱미터


송파 이스트원은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입지로 빠른 마감이 예상됩니다.  송파 이스트원 모델하우스는 거여역 인근에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gold.emodelhouse.kr/

Posted by 승범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