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MBC 주상복합 브라이튼 여의도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를 이끄는 1번지 여의도에 14년만에 49층의 초고층 주상복합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여의도 일대는 재건축이 지지부진한 낡은아파트가 다수 몰려있어서 새롭게 분양하는 초고층 주상복합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브라이튼 여의도의 브랜드를 선보이는 여의도 MBC 주상복합 프로젝트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1번지 일대로 총 4개동에 아파트와 오피스텔, 오피스, 상업시설로 구성됩니다.

전체 규모는 지하 6층 ~ 지상 49층에 아파트 454세대와 오피스텔 849세대로 금번에는 오피스텔을 우선 분양하며 아파트의 경우 분양일정이 정확하게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사업지 입지는 여의도역과 여의나루역을 도보 5분거리로 이동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환경에 여의도공원, 여의도 한강공원 등 여의도가 자랑하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2020년 파크원과 현대백화점이 준공 및 개점하며 단지 옆으로는 IFC몰도 있어서 쇼핑과 문화를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습니다.

여의도가 기다린 자리인 만큼 오피스텔이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현재 브라이튼 여의도는 홍보관을 오픈하고 상담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홍보관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브라이튼 여의도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