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역시 니트! 가성비 좋은 유니클로 니트 구매후기


오늘 날씨 어떻셨나요? 엄청나게 추웠죠? 영하의 기온인듯..ㄷㄷ 이제 드디어 겨울이 온것 같은데요, 겨울에는 두껍게 껴입는게 좋습니다. ^^ 저는 그래서 오늘 유니클로 니트 구매하고 왔어요. 남성용 니트 입니다. 가격도 싸고 따뜻하더라구요~


유니클로 니트


제가 구매한 니트는 유니클로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 울 니트 입니다. 니트중에서 가장 심플한 니트라고 할 수 있죠? 저는 셔츠 위에 입을거라서 최대한 심플한 니트로 골랐습니다. 작년에 자라에서 니트를 구매한적이 있는데, 가격은 자라의 반값인데 질은 비슷한것 같아요 ㅎㅎ


유니클로 니트


요런 느낌의 니트 입니다. 디자인이 엄청 심플하죠? 색상은 블랙 색상인데.. 카메라가 블랙 색상을 담지 못하네요. ㅠㅠ


유니클로 니트


촘촘하게 짜여져있는 니트 인데요, 목 부분은 기본 라운드처리가 되어있는 제품 입니다. 사이즈는 M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예전에는 유니클로 사이즈가 좀 크게 나온것 같은데, 요즘은 정사이즈로 나오더라구요. 웬만한 성인 남성분들은 M 사이즈 입으셔야 할듯?

저는 참고로 179cm / 74kg 입니다. M 사이즈가 딱 맞더라구요.



유니클로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 울 기본 니트 가격은 39,900원! 착한가격이죠?



색상은 요 색상에 가깝습니다. 카메라가 완전한 블랙색상은 담아내질 못하네요 ㅠㅠ 갤노트 5인데..ㅋㅋ



요건 착용샷~ 조금 더 널널하게 입으실 분들은 L 사이즈 입으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저는 M 사이즈가 딱 맞아서 좋더라구요 ㅎㅎ 올해 요런 니트 몇장만 더 있으면 겨울나기는 문제 없을것 같아요~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