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노트북을 들고다니는데 노트북 가방 끈이 끊어져 버렸어요 ㅡ_ㅡ

아무래도 너무 싸구려 노트북가방을 들고다녀서 그런듯..

그래서 다시 노트북가방을 구매했습니다.

HP 정품이라고 하는데 저렴하더라구요?



요렇게 생긴 HP 정품 노트북 가방 입니다.

제꺼 노트북이 프로북 450 15.6인치인데,

최대 15.6인치까지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청바지 느낌의 재질?

암튼 파란색의 가방입니다.

디자인은 뭐 심플하죠~

HP 마크도 큼지막하게 박혀있어요!




앞주머니에는 이것저것 수납할 수 있는데,

저는 마우스랑 충전케이블을 넣고다닙니다.

근데 수납공간이 생각만큼 크지는 않아요 ^^




폭이 전체적으로 슬림한 편이라서

많은 서류나 물품을 수납하기는 힘들지만,

어느정도 수납은 가능하기 때문에,

노트북 가방으로써의 기능은 다 하더라구요 ㅋ



요기에는 노트북 이외에 물품을 수납하는 공간이에요.

저는 도장이나 인주, 계산기등을 넣고다닙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노트북을 수납하는 공간입니다.

노트북이 빠지지 않도록, 끈도 달려있네요~

그럼 얼만큼 수납이 되는지 볼까요?




우선은 노트북~!

HP 프로북 입니다.

가격대비 성능 좋은 노트북이죠 ㅎㅎ



그리고 A4용지 몇장장도~

아직까지는 공간이 널널하네요 ^^



그리고 서류를 몇장 더~

이정도면 한계 입니다.

그래도 고객을 만나서 간단한 서류를 작성할때는

휴대성도 괜찮고, 디자인도 좋습니다.

저렴하게는 괜찮은 노트북 가방 이에요.


Posted by 승범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