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오버워치 넘나 재밌어요 ㅎㅎ

물론 원피스도 넘나 재밌음 ^ㅡ^


요번에 나온 원피스 & 오버워치 콜라보 입니다.



원피스 & 오버워치 콜라보 1


루피 & 트레이서


근데 겐트위한 노답인데..ㅠ



원피스 & 오버워치 콜라보 2


조로와 겐지


조로가 진짜 겐지에 잘어울림


사실 겐지가 조로인가??



원피스 & 오버워치 콜라보 3


브룩 & 리퍼!!


잘어울림ㅋㅋㅋ



원피스 & 오버워치 콜라보 4


프랭키 & 라인하르트


역시 탱커답게 잘어울리네요.





원피스 & 오버워치 콜라보 5


로빈 & 젠야타


음.. 뭔가 좀 어색??ㅋㅋㅋ



원피스 & 오버워치 콜라보 5


쵸파 & 윈스턴


이것도 뭔가 좀 어색함 ㅋㅋㅋ



원피스 & 오버워치 콜라보 6


상디 & 맥크리


상디는 발차기인데 ㅎㅎ



원피스 & 오버워치 콜라보 7


우솝 & 루시우~~


웬지 잘어울리네 ㅎㅎ



원피스 & 오버워치 콜라보 8


나미 & 디바


굿!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