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와 고덕신도시를 이어주는 메인상가 고덕 시티 오브 드림


평택 고덕 신도시가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기업 삼성전자의 세계최대규모 삼성반도체공장이 있는 바로 앞에 삼성전자와 고덕 신도시를 이어주는 메인 입지로 고덕 시티 오브 드림 상가분양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근린상업지역 19-1-3BL로 삼성전자 바로 앞 그야말로 메인입지에 들어섭니다.



같은 고덕신도시에서 완전 다른 생활로 24시간 빛나는 삼성전자 정바로 앞으로 글로벌 대기업과 함께 빛나는 프리미엄 상가 입니다.



고덕 시티 오브 드림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신도시 근상 19-1-3BL로 근린상업지역에 위치하여 대부분의 업종이 입점할 수 있습니다. 대지면적 256평에 연면적 1,471평의 대형 상가로 지하 2층 ~ 지상 7층 규모로 들어섭니다. 51% ~ 55%의 높은 전용율로 더욱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고덕 시티 오브 드림은 상가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입지가 정말로 뛰어난곳 입니다.



광역 위치도를 보면 고덕 신도시와 맞닿은 삼성전자 반도체 산업단지와 삼성 바이오 산업단지의 중심으로 삼성 정문 사거리 바로 앞이 고덕 시티오브드림 사업부지 입니다. 이곳은 고덕신도시 삼성산업단지 에서도 가장 핵심적인 대로변 사거리 메인입지로 삼성전자와 고덕신도시가 연결되는 중심입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으로 상가, 비즈니스타운, 주거배후수요가 한참 개발을 진행중인 곳으로 상업시설에 들어오는 모든 유동인구가 몰리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합니다. 또한 BRT버스정류장이 2곳이나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서 출, 퇴근시 가시성이 매우 뛰어나며 삼성전자 바로앞으로 24시간 불이 꺼지지 않는 특수상권 입니다.



고덕 시티 오브 드림이 들어서는 고덕신도시는 약 525만평 규모로 택지지구 406만평, 삼성전자 120만평 규모의 초대형 신도시 입니다. 경기 남부권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신도시로 5만 8,000여 세대에 14만명의 수용인구가 계획되어서 3단계로 발전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특히 고덕 국제신도시는 서정이역 우측으로 서정동 일대와 브레인시티, 송탄산업단지, 지제역 인근 택지개발지구등 주변의 수요까지 풍부한 곳으로 브레인시티가 본격적으로 개발에 착수하면서 더욱 발전되는 미래가치가 매우 기대되는 곳 입니다. 이곳에서 처음 분양하는 고덕 시티오브드림 상가는 높은 경쟁률이 예상되는 상가 입니다.



그럼 평택 삼성전자를 간략하게 살펴보면 고덕신도시 중에서 약 120만평의 메머드급 규모에 130조원이라는 천문학적 금액으 투자되는 사상 최대규모의 반도체, 바이오 산업단지 입니다. 미래를 이끌어갈 글로벌기업의 핵심이 모두 집중되는 곳으로 이곳과 바로 인접한 고덕신도시는 물론 고덕 시티오브 드림은 그 미래가치가 찬란하게 빛나는 곳 입니다.



<고덕 시티 오브 드림 지하 1F 평면도>



<고덕 시티 오브 드림 1F 평면도>



<고덕 시티 오브 드림 5F 평면도>




고덕 시티오브 드림 광역 도 및 조감도 입니다. 삼성전자와 사거리를 사이에 두고 바로 맞닿은 자리로 직접 가서 눈으로 확인해본 결과 100%의 확신을 가질 수 있는 자리 입니다.



세계 초일류 기업의 삼성전자가 투자한 평택 고덕 신도시.. 여러분은 어디에 투자하시겠습니까??

고덕 시티 오브 드림

홈페이지

http://dream.emodelhouse.kr


대표번호

1522-9819

Posted by 승범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