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런지는 진짜 모르겠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비오는날에 항상 생각나는게 있죠? 바로바로 파전에 막걸리에요!! 비온날에는 막걸리라~~ 언제부터 유래된걸까요?? 암튼 그제도 비가왔으니~~ 가만있을 수 없잖아요?? 달려야죠!!



파전은 아니지만 전 먹으러 고고고~~ 바로 상동역에 유명한 전집이죠? 전주전집 입니다. 여기는 비오는날이면 사람들이 아주 바글바글해요~~ 저도 여기 전 먹으러 자주 가는데 동태전이 완전 맛있어요.. ㅠㅠ 동태전 보이시나요? 예술이거든요 ~



우선 전을 양껏 시키고 ~ 아, 여기 양이 많으니깐 많이 시키면 다 못먹습니다! ㅋㅋ 암튼 밑반찬은 김치랑 고추랑 ~ 마늘쫑 인가요? 요렇게 세팅이 됩니다. 막걸리에는 역시.. 김치안주잖아요?? 막걸리 한사발 먹고 ~ 김치 한입 먹고 ~ 캬.. 무슨 말이 필요할지 ㅎㅎ



그럼 전이 어떻게 나오는지 보여드릴게요. 우선은 호박전 입니다. 호박전 양 진짜 많죠? 호박도 엄청 크고 근데 부드러워요.. 호박전은 그 부드럽지만 달달한 그맛? 다들 아시죠? 그 맛이 일품이에요.



그리고 진짜 놀랬던거는 바로 요 동그랑땡! 동그랑땡 이렇게 큰거 본적 있으세요? 진짜 거짓말 조금 보태서 주먹만해요 ㅋㅋㅋ 친구도 보자마자 무슨 동태전이 이렇게 크냐고 ㅋㅋ



세명이서 조금만 시켜야지 ~ 하고 시켰는데 배터지게 먹었네요. 비오는날 이렇게 배터지는 전이랑 막걸리 한잔 하면? 세상 부러울게 없네요. 전이 땡길땐 상동 전주전집 고고~~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여의도 MBC 주상복합 브라이튼 여의도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를 이끄는 1번지 여의도에 14년만에 49층의 초고층 주상복합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여의도 일대는 재건축이 지지부진한 낡은아파트가 다수 몰려있어서 새롭게 분양하는 초고층 주상복합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브라이튼 여의도의 브랜드를 선보이는 여의도 MBC 주상복합 프로젝트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1번지 일대로 총 4개동에 아파트와 오피스텔, 오피스, 상업시설로 구성됩니다.

전체 규모는 지하 6층 ~ 지상 49층에 아파트 454세대와 오피스텔 849세대로 금번에는 오피스텔을 우선 분양하며 아파트의 경우 분양일정이 정확하게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사업지 입지는 여의도역과 여의나루역을 도보 5분거리로 이동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환경에 여의도공원, 여의도 한강공원 등 여의도가 자랑하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2020년 파크원과 현대백화점이 준공 및 개점하며 단지 옆으로는 IFC몰도 있어서 쇼핑과 문화를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습니다.

여의도가 기다린 자리인 만큼 오피스텔이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현재 브라이튼 여의도는 홍보관을 오픈하고 상담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홍보관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브라이튼 여의도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5개의 역세권 서울의 중심입지 충무로역 스위트엠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남산을 다녀왔는데요 날씨도 선선하고 서울이 한눈에 보이는게 정말로 경치가 좋더라구요, 역시 사대문은 서울의 중심임을 확실하게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서울 사대문은 예전부터 투자의 명당으로 손꼽히는 지역인데요 지금도 당연히 서울의 중심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이번에 충무로역 스위트엠 Premium 소형 오피스텔이 분양을 시작합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가장 먼저 충무로역 스위트엠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충무로역 스위트엠 조감도 인데요 대로변에 위치해서 가시성이 아주 뛰어나는 오피스텔 입니다. 요즘은 이면도로쪽에 답답한 오피스텔들이 많이 지어지고 있는데 충무로역 스위트엠은 남쪽으로는 남산조망을 바라보고 전면부터 탁 트여있어서 넓은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백년의 투자명당 사대문은 그럼 어떤 프리미엄이 있길래 오백년동안 투자명당으로 손꼽혀왔을까요?? 충무로역 스위트엠의 입지를 살펴보면 왜 이곳에 서울의 중심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서울시 중구 묵정동 32-5번지에 위치하는 충무로역 스위트엠 오피스텔은 4호선 충무로역에서 직진방향 도보 3분거리 완벽한 역세권의 입지를 자랑합니다. 서울에서 가장 중요한 주거공간의 선택기준은 무엇보다도 역세권이죠?? 역세권은 완벽한 곳 입니다.



하지만 충무로역 1개의 역세권에서 끝나는게 아니죠. 충무로역 뿐만 아니라 을지로 3가역, 을지로 4가역,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동대입구역등 5개의 전철역이 도보 10분거리에 있는 그야말로 교통최중심 입지 입니다. 한정거장만 가면 명동역에 을지로도 도보거리로 쇼핑과 문화 서울의 모든것이 모인 이곳이 바로 사대문의 입지 입니다.



4대문은 이런 중심입지인 만큼 그동안 투자의 불패신화를 이어온곳으로 유명한 지역인데요 충무로 스위트 엠 역시 사대문 가운데의 입지로 누구나가 선호하는 프리미엄 입지를 자랑합니다.



그럼 충무로역 스위트엠 세대와 분양가를 살펴볼까요?? 충무로역 스위트엠은 지하 5층 ~ 지상 14층에 상가 20실과 오피스, 오피스텔이 갖춰진 주상복합 구성 입니다. 오피스텔은 89실을 분양하며 충무로역 스위트엠 분양가는 2억원대 초반 부터로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됩니다.



오피스텔 세대는 1인가구에 맞춘 전용면적 5.6평대 ~ 7.6평대까지 다양한 세대구성이며 특히 25개 호실은 복층구조로 이루어져 있어서 더욱 선택의 폭이 넓은 세대구성 입니다. 주변으로는 오피스텔의 호텔 전환과 1인가구에 맞춘 특화된 오피스텔의 신규공급이 별로 없는곳이라서 충무로역 스위트엠 같은 1인가구 맞춤형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아주 높은곳 입니다. 호실이 많지 않은 만큼 분양은 빠르게 마감될것으로 예상되네요.



충무로역 스위트엠 프리미엄 - 다양한 프리미엄을 보면 5개 역세권은 물론 19개의 버스노선과 남산 1호터널 인접으로 강남까지 10분대의 교통망으로 서울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옆으로 세운재정비촉진지구가 예정되어 있어서 지역활성화를 위한 대규모 개발사업이 큰 호재로 높아지는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 입니다. 오피스텔 투자에서 중요한 배후수요도 완벽한데요, 35,000명의 종사자가 있는 종루 중심업무지구 인접과 일 평균 150만명 유동객의 동대문 패션타운, 명동 관광특구가 인접해서 배후수요가 매우 풍무한 곳 입니다.



이런 다양한 프리미엄을 가진 충무로역 스위트엠은 1인가구 소형평형대가 수익성 부동산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만큼 나만의 오피스텔을 가질 기회 입니다~ 


충무로역 스위트엠

모델하우스 및 분양가 안내

1522-5043


홈페이지

http://dsd.emodelhouse.kr/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요새.. 몇일 쉬었다가 다시 일을 시작했는데요~ 어제 아침에 잠깐 미팅이 있고 오전에 일찍 끝나서 진짜 오랜만에 논현동 영동시장 갔다왔네요 ㅎㅎ 영동시장은 낮에도 술먹을데가 많아서 낮술먹을땐 꼭 찾는곳이죠 ㅋㅋ 영동시장 쭉 따라가다보니깐 예전에 고깃집 있던 자리인데 간판이 바꼈더라구요. 농장사람들인가? 삼겹살이 싸길래 일단 들어가봄ㅋ 정육식당이라 고기값이 싸구나.. 친구랑 삼겹살 3인분에 냉면에 소주 4병 먹어주시고~ ㅋㅋ



삼겹살 맛있어보이죠? 고기는 확실히 맛은 있음. 근데 기름이 많이 튀네요 ㅎㅎ 셔츠같은거 밝은색깔 옷 입으면 앞치마는 필수~ 저 불판 처음보는 불판인데 고기가 빨리 익고 김치랑 콩나물이랑 같이 구워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았네요.



그리고 2차로 이동한 이자카야?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예전에도 몇번 가봤던곳임. 새우튀김 있는데 엄청 크더라구요 ㅎㅎ 대만족~~ 술은 맛나게 잘먹었는데 앞으로는 낮술은 적당히 해야겠네요 ㅎㅎ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부천역 공릉닭한마리 푸짐하고 맛있죠~


부천역에 맛있는 닭한마리를 먹을 수 있는 부천역 공릉닭한마리 다녀왔습니다. 여기 부천역 다이소 뒷 골목에 있는곳이에요. 가게도 넓고 깔끔하고 맛도있는곳이죠.



대표메뉴는 역시 닭한마리 입니다. 두세명이서 닭한마리 시키고 조금 모자른다 싶으면 사리종류가 여러가지 있으니깐 추가해서 먹으면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주문하고 금방 나오네요. 부천역 공릉닭한마리 대표메뉴인 닭한마리 입니다. 닭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있죠. 국물이 예술이에요. 끝내주는 국물맛을 느끼고싶다면 지금바로 공릉닭한마리로 고고고!!



그리고 닭고기 맛을 더해줄 양배추와 소스 입니다. 소스에 마늘도 듬뿍 다데기도 듬뿍 넣어서 양배추 올려서 닭고기랑 같이 먹으면 일품입니다.



완전히 익을때까지 푹 끓여주면 육수가 더 진해지는데요 국물은 진짜 맛있어요. 술먹을때도 먹으면 이건뭐.. 술이 깨는느낌? ㅎㅎ 요즘같은 쌀쌀한 날씨에는 이만한 음식이 없어요. 최고의 보양식이죠.



그리고 닭한마리 다먹고 나서는 김계란죽을 먹었는데요 이건 또 색다른 맛이네요. 닭한마리에 김계란죽에 소주를 곁들이니깐 세상 부러울게 없네요. ^^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어느덧~ 오늘은 벌써 9월의 마지막날이네요? 이제 2018년도 얼마 안남은것 같아요. 남은 3개월동안 한해의 마무리를 잘 해야겠죠?  저녁에 배가너무 고파서 햄버거가 좀 땡기길래 가끔 시켜먹었던 롯데리아 홈서비스에 배달시켰네요. 요즘은 버거들도 배달 잘해줘서 직접 매장을 안가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아요 ㅎㅎ



이번에는 롯데리아 아재버거(AZ버거)랑 핫크리스피치킨버거 두개 시켰어요. 한개만 시키면 배달이 안되서 최소 금액을 맞추기 위해서 2개 ^^ 콜라는 집에 많이 있어서 따로 안시켰고 감자튀김도 별로 안땡겨서 버거만 단품으로 2개 시켰죠.



ㅇ ㅏ 그리고 보니깐 롯데리아 쿠폰도 있네요? 신기신기.. 중국음식점도 아니고 롯데리아 쿠폰은 처음보네요. 10매를 모으면 프리미엄버거 1세트 증정!! 나쁘지 않은데요??



요것이 바로 롯데리아 아재버거 입니다. 프리미엄 버거네요. 100% 오더메이드!! 주문과 동시에 만드나보죠? 프리미엄버거라.. 버거의 프리미엄은 맛과 양인데 말이죠 ㅋㅋ 둘다 만족했을라나요??



이건 같이시킨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좀 작아요.. ㅠㅠ 롯데리아 버거들이 사이즈가 점점 더 작아지는거 같아요.. 이러다가 한개로는 절대 배부르지 못할듯? 지금 사이즈도 한개로는 양이 많이 작아요.. ㅠㅠ



그럼 프리미엄버거인 아재버거는?? 일단 패티는 합격!! 아주 부드러운 맛이에요. 그리고 양상추도 많고 토마토도 들어있고 맛도 좋네요. 딱 한가지 아쉬운건 좀만 더 컸으면 하는 바램이죠 ㅎㅎ 맛은 있는데 양 많으신 분들은 한개로는 안될듯 ^^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와~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게다가 다음주부터는 연휴의 시작!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 즐거운 추석 연휴가 다가온 기념으로 오늘 저녁은 버거킹 불고기와퍼 먹었죠!! 사실.. 그저께 사둔건데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었어요. 이렇게 먹어도 엄청 맛있거든요?



버거킹 불고기와퍼랑 롱치킨버거세트 시켰는데 롱치킨버거는 다 먹었음. 무슨말이냐면.. 감자튀김이 없다는거!! ㅠㅠ 버거킹 먹을때는 감자튀김이 필수인데말이죠.. 근데 뭐 어쩌겠어요? 먹고없는걸 ㅋㅋ 그냥 불고기와퍼랑 콜라랑 먹을래요.



두툼하디 두툼한 버거킹 불고기와퍼 입니다. 버거킹이 확실히 다른 브랜드보다 버거가 두툼해서 좋아요. 한끼 식사로 배불리 먹을 수 있죰. 버거킹 불고기와퍼는 포장지에 B라고 써있네요. 불고기라는 표시겠죠? 안그러면 그냥 와퍼랑 햇갈리니깐.. ^^



음.. 한 이틀 냉장고에 넣어뒀더니 살짝 찌그러졌네요. 괜찮아요 그래도 맛있거든요~~ 맛있게 먹기 위해서 차가워진 불고기와퍼를 전자레인지에서 2분정도 돌려서 먹습니다. 버거는 역시 뜨거워야 제맛이거든요. 그래서 매장가서 먹으면 맛있는 이유죠 ㅎㅎ



자~ 버거킹 불고기와퍼 안에는 뭐가 들어있을까요? 우선은 두툼한 빵에 양상추가 듬뿍 있네요. 그리고 불고기패티랑 토마토에 특제 소스!! 저 소스가 진짜 버거킹만의 매력이에요. 맥날이나 롯데리아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유의 소스맛이 있어요. 버거킹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슨말인지 다들 아실듯.. ^^



한입 딱 먹자마자 입에서 퍼지는 불고기패티의 그맛~~~ 소스와 어우려져서 환상적은 맛을 느낄 수 잇죠. 여기에 콜라까지 한입 딱 먹으면? 아... 여기가 천국이구나.. ^^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언제먹어도 맛있는 돈까스를 아주 오랜만에 집에서 즐겼네요. 배달음식이 퀄리티가 점점 높아지는것 같아요. 배달의 민족 뒤적이다가 부천 돈까스 배달점 '정다함돈가스'가 눈에 띄길래 배달로 시켰습니다. 너무나도 배가 고팠는지라 아주아주 기대를 하고 있었어요.



부천 정다함돈까스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은데요 기본 등심돈까스에 추가로 생선까스를 추가했습니다. 아래 보이는게 등심돈까스고 위에 있는게 생선까스에요. 혼자서는 절대로 못먹을만큼 많은 양이라서 남은건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내일 데워먹어야겠더라구요. 양이 엄청나게 많아보이죠??




부천 돈까스 정다함돈까스는 정성을 다해 만든 음식이라서 그런지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한 느낌이에요. 샐러드도 있고 마카로니랑 단무지도 많이 들어있네요. 둘이서 먹어도 충분할만큼 양이 많아요. 저는 돈까스중에서도 생선까스를 특히 좋아하는데 타르타르소스에 찍어먹으면 생선까스만큼 맛있는 음식도 찾기 힘들어요.



짠~~정다함돈까스 생선까스 입니다. 추가로 시킨거라서 따로 포장되어서 배달이 왔는데 포장도 정성스럽게 박스에 들어서 오네요. 감동감동... 안먹어도 맛집이라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이건 맛있는 돈까스를 더 맛있게 해주는 돈까스 소스 입니다. 소스도 세개인가 주는데 소스도 양이 엄청 많아서 한개를 다 못먹었어요.



그럼 이제 먹어봐야겠죠? 정다함돈가스 생선까스부터 먹었는데 방금 튀겨서 그런지 야들야들 부드러운게 생선맛도 너무나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생선까스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진짜 만족할만한 맛이였어요.




그리고 등심돈까스~부천 돈까스 맛집으로 인저합니다. 정다함돈까스 정성이 가득한 맛이라서 다음에 무조건 또 시켜먹을거에요. 덕분에 저녁을 아주 배불리 먹었네요 ^^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