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치킨버거'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10.15 버거킹 신메뉴 밸런스치킨버거 먹어본 후기!


버거킹 신메뉴 밸런스치킨버거 먹어봤어요!


버거킹은 신메뉴가 자주나와서 요즘 가장 자주먹는 패스트푸드입니다 ㅎㅎ 이번에 버거킹 신메뉴 나왔는데 밸런스치킨버거? 요거 새로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딜리버리로 주문~~ 버거킹 딜리버리는 언제나 빠름빠름!!



집에서도 버거킹을 딜리버리로 먹을 수 있어서 넘나 좋아요. 확실히 울나라 배달은 진짜 잘돼있는듯!! 버거킹 밸런스치킨버거랑 감자튀김 콜라 시켰죠.



자~ 이게 오늘 먹어볼 버거킹 신메뉴 밸런스치킨버거 입니다. 버거킹 홈페이지 찾아보니깐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 지방의 잠발라야 시즈닝을 가미안 통가슴살 치킨패티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가슴살 패치니깐 단백질도 풍부할듯 ^ㅡ^



같이 시킨 감자튀김~~ 버거킹 감자튀김은 두툼한게 맛있어요. 케찹에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이죠?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버거킹 밸런스치킨버거 입니다. 분홍색 코울슬로?가 들어있어서 그런가 색감이 참 좋네요 ㅋㅋ 버거인데 이쁘게생겼음.



양상추도 듬뿍! 토마토도 무려 2개나 들어있어요. 버거킹은 풍부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다른데서 먹는 햄버거다 두툼하고 양많은게 가장 좋아요.



한입 딱 먹었는데 일반 치킨버거랑은 뭔가 다른맛? 이거 한정판 아니면 진짜 자주먹을듯한데 ㅎㅎ 버거킹 신메뉴 이번에는 대성공! 밸런스치킨버거 완전 맛나요!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