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침챙겨먹기 쉽지않죠?

그래서 저는 자주 김밥을 먹는데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cu편의점 김밥 소개합니다~

든든하지롱~ 숯불김밥이에요.

요새는 cu편의점 김밥 뿐만 아니라

웬만한 편의점들 김밥이 넘나 잘나오죠?

맛도 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죠 ㅎㅎ

cu편의점 숯불김밥은 508kcal이네요.

한줄만 먹어도 든든하겠네요~

아침으로는 김밥이 먹기 간단해서 좋죠?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음 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린 김밥이에요.

든든하지롱~ 김밥 답게

롱 김밥이네요 ㅋㅋㅋ

양이 꾀 많더라구요?

숯불김밥답게 숯불고기가 보이네요.

속이 적당히 꽉찬느낌이죠?

cu편의점 숯불김밥은

단무지랑 당근, 게맛살, 고기가 들어있어요.

양념도 적당한게 꾀 맛더라구요.

꽉찬 숯불고기가 보이시나요?

cu편의점 김밥 속이 꽉차서 좋네요 ㅎㅎ

숯불고기가 넘나 맛나요~


확실히 요즘 편의점 김밥이

옛날보다는 엄청 발전한 느낌이에요.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아침 꼭 챙겨드세요!

Posted by 승범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