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다가온게 느껴지네요. 추운 겨울보다는 좋은것 같아요 ^^ 요즘들어서 모델하우스가 오픈하는곳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하나씩 둘러보러 다니고 있는데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 홍보관이 오픈했더라구요!! 집근처라 후딱 갔다왔습니다. 물론 대 만족!!



오류동에서 누리는 더 편리한 생활과 에코라이프의 가치까지~~ 게다가 천왕역의 역세권이라 교통이 아주 좋은 아파트에요. 보배라 그린포레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예전같이 걱정되는 조합이 아니고 구로구청에서 신고필증을 받아서 진행하는 안전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입니다. ^^



이번에는 1차 조합원을 먼저 모집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로열층을 선점하게 위해서는 서두르는게 중요하죠. 그래서 저도 빨리빨리 서둘러서 알아봤습니다. 그럼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 어떤곳인지 살펴볼까요?



일단 아파트는 입지가 가장 중요한데요, 보배라그린포레는 7호선 천왕역 2번출구에서 250m밖에 안떨어져 있는 그야말로 초 역세권의 입지이죠. 뭐.. 전철역까지 3분거리면 더이상의 입지 설명이 필요할까요? ^^ 황금라인 7호선 라인이라 서울, 경기 어디로든 단숨에 이동할수 있는 최고의 교통망을 갖춘 곳이죠.



이렇게 역세권의 교통망은 물론이고, 트랜짓몰의 스트리트형 상가를 갖춰서 편의시설이 정말로 많겠더라구요. 그리고 바로옆으로는 천왕산이 있는데 저는 등산과 산책을 좋아해서 산이 바로옆에 있는게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도심속에서 누리기 힘든 에코라이프를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에서는 바로 누릴 수 있는 특권이 있죠.




그리고 주변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가까운거리에 있어서 자녀들의 교육또한 걱정이 없죠. 역세권, 교육, 트랜짓몰등등 생활편의성은 완벽한 입지입니다.


입지야 워낙에 완벽하고, 단지를 안내해드릴게요. 이번에는 1차만 모집을 하는데 총 7층까지 모집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로열층은 서두르는게 좋아요. 1차 모집세대수도 얼마 없어서 조기마감이 예상되네요. 물론 저는 빠르게 신청하고 왔습니다. ^^ 전용면적 49제곱미터, 59제곱미터 2가지 타입인데, 구조가 참 잘나왔더라구요.



전용면적 49제곱미터 A타입


전용면적 49제곱미터 B타입



전용면적 49제곱미터 C타입


전용면적 59제곱미터 D타입


총 4가지 타입으로 생활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구성이 있기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더라구요. 천왕역 보배라 그린포레 선착순 지정계약을 시작했다고 하니까, 서두르세요~~


홈페이지 : http://bobaera.emodelhouse.kr






Posted by 승범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