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스마트시티 홍보관 가격정보


의정부역 초초 역세권 30초거리에 의정부 스마트시티 1,614세대(예정)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조합원모집을 시작합니다. 의정부역을 새롭게 변화시킬 마지막 작품 의정부역 스마트시티를 알아볼까요?



의정부 스마트시티 초 역세권 아파트는 1호선 의정부역에서 걸어서 30초거리 입니다. 완벽한 초초 역세권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가격은 주변대비 아주 저렴하게 900만원대부터 공급됩니다. 의정부역을 바로 이용할 뿐만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대형마트 관공서 학교등 주변으로 모든것이 갖춰져 있어서 너무나도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죠.



의정부역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C라인이 예정인 역으로 GTX 개통시 강남을 10분대, 서울을 단 8분대로 이동하는 엄청난 교통혁명이 일어납니다. GTX는 의정부역 정차 예정이라 의정부 스마트시티에서 GTX를 어디서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 역세권이 주는 가치이죠.



의정부역 역세권에는 로데오거리, 제일중앙시장, 경찰서, 의정부시청, 예술의전당, 신세계백화점, 세무서, 학교등등 생활하는데 필요한 필수적인 생활요소와 부가적인 요소까지 빠짐없이 모든것이 있습니다.



사업개요는 의정부역 지역주택조합 주거복합시설 신축공사로 예정세대수 1,614세대이며 지하 5층 ~ 지상 59층 초고층 예정 입니다. 그리고 부대시설을 갖추고 주차대수는 1,828대 예정입니다.



동.호수 배치도 입니다. 의정부 스마트시티 주거복합시설은 작년에 더욱 강화된 지역주택조합 관련법인 6.3법이 의정부역 최초로 적용되는 현장으로 시공사는 1군 건설사와 협의중으로, 협의 완료시 1군브랜드의 프리미엄에 역세권 대단지 초고층 랜드마크라서 가치상승은 기대 이상일 것입니다.



커뮤니티시설도 완벽합니다. 의정부 스마트시티 내부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골프연습장, 실내수영장, 멀티카페, 휘트니스클럽등등 다양한 운동시설 커뮤니티시설이 있어서 오직 스마트시티 입주민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을 제공합니다.



판상형 4베이 구조의 의정부 스마트시티 세대구성은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 74/84제곱미터로 채광고 통풍이 우수한 구조는 물론이고 다양한 수납공간 펜트리를 갖추고 있어서 수납또한 편리합니다.



진정한 의정부의 중심에서 만나는 초고층 랜드마크 자부심이 다른 의정부 스마트시티 홍보관은 회룡역 근처에 있습니다. 의정부 스마트시티 방문과 상담은 담당지정제로 운영되므로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담당지정 및 홍보관 안내문자를 바로 발송해드립니다.



Posted by 승범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