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들 아침식사는 하시나요?

저는 얼마전부터 아침을 꼭 챙겨먹는데요,

아침을 먹으면 하루가 더 활기차더라구요 ㅋ

오늘의 아침은 오징어짬뽕!!

꾀 인기많은 라면이죠 ㅋㅋ



뭐 아침마다 라면을 먹어도

크게 부담되는건 없는것 같아요.

무엇보다 오징어짬뽕 넘 땡기더라구요 ㅋㅋ



무려 500칼로리!!

아침에 500칼로리 정도는 먹어줘야

하루가 좀 신나겠죠? ㅋㅋㅋ

물론 다이어트에는 좋지 않습니다.



오징어짬뽕 면이 동그랗게 나와서

끓여먹기가 너무너무 편해요 ㅋㅋ

언제부턴가 저렇게 동그란 면이 나오는데,

신라면도 그렇고 저기 끓여먹기 편해요.



우선 물을 끓여주시고~~

팔팔 끓을때 면이랑 스프를 넣어주면 됩니다.



자 이제 면을 투척!!

냄비 크기에 딱맞죠??

요 냄비는 제가 라면끓일때 자주 애용하는데요,

손잡이도 있어서 라면끓일때는 딱이에요 ㅋㅋ



자 이제 오징어짬뽕이 맛있게 익어갑니다.

이 타이밍에 계란을 넣어주면 되요.

짬뽕라면에 계란 넣어서 먹으면 은근히 맛있습니다.



계란을 넣어주고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줍니다.

라면에 계란 넣을때는 풀어줘야 맛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오징어짬뽕에 계란넣으면 뭔가 특유의 맛이 있어요.



계란을 넣고 더 끓여줍니다.

라면은 늘 그렇듯이 약간 덜익은듯 끓여야

면을 씹는 식감이 좋은것 같아요.



완성된 오징어짬뽕!!
계란 보이시죠??

아침부터 라면이라..ㅋㅋㅋ



요렇게 한입!!

오른손으로 젓가락질 하는건데

사진이 반전되다 보니 왼손잡이인줄 ㅋㅋ

암튼 오징어짬뽕 먹을때 계란 넣어보세요.

색다른 맛입니다. ㅋㅋㅋ

Posted by 승범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