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만에 포토스케이프 초간단 움짤 만들기


블로그를 할때 GIF 움짤 만들어서 포스팅 하면

아무래도 생동감이 있어서 더 좋죠? ㅎㅎ

포토스케이프 이용하면 움짤 만들기 아주아주 쉽습니다.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움짤 만들기 알려드릴게요~



1. 우선 움짤에 필요한 사진을 준비합니다.


저는 보통 음식 움짤을 주로 만드는데요,

한 15~20장 정도의 사진이 딱 좋더라구요.



제가 쓰는 폰이 갤노트5인데,

사진촬영 버튼 누르고만 있어도

연사로 20장 정도는 아주 금방 찍더라구요.



2. 포토스케이프 실행


GIF 움짤 만드는 프로그램이 여러가지 있는데,

써본것 중에서는 포토스케이프가 젤 편하더라구요.

포토스케이프 다운받아 설치하고 실행~


우측 상단에 GIF 애니메이션을 클릭!

그럼 가운데 화면에

"왼쪽 사진을 끌어 놓으면 사진이 추가됩니다"

라고 나오는데요, 저 부분에 1번에서 준비한

사진을 전부 선택해서 끌어다 놓습니다.



3. 표시 시간 설정



그리고 우측에 보면 표시 시간 변경이 있는데요,

각 사진이 바뀌는 시간을 설정해줍니다.

저는 7정도로 설정하니까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우측 상단에 저장하기 누르면 끝!!


3단계로 1분도 안되서 움짤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만들어진 움짤 볼까요?



요건 제가 만든 포토스케이프 움짤 인데요,

엄청 생동감이 있어보이죠??

요렇게 만들어서 포스팅하면 끝!

움짤 만들기 아주 쉬워요 ^^

Posted by 승범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