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최순실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10월 31일 오후 3시경 최순실 검찰출석 모습 입니다.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출석하는데요,



엄청난 취재진에 둘러쌓여서 출석하는 모습 입니다.

피켓을 들고있는 사람의 모습도 보이네요.

아마 역대급 사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 많은 취재진등 사람들로 인해서

별도로 질문은 안받고 바로 검찰로 들어가네요.

과연 최순실 검찰출석 모습 몇년 후 몇십년 후 어떻게 평가될까요??



자세히 보면은 검찰출석 하는 최순실 모습이 보이는데요.

울먹이면서 들어오는듯 싶습니다.

철저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최순실 조카 장시호, 체육계 이권 개입 의혹? / YTN >

점점 더 막장에 막장을 거듭하는 믿을 수 없는 일이 2016년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네요??

게다가 한술 더떠서 그동안 비선실세로 지명된 최순실이 사실은 행동대장이라는 주장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최순실에서 출발한 이 사건의 끝은 과연 어디일지 정말로 궁금하네요.




위 가계도를 보면 최태민은 총 6번의 결혼과정 중 5번째 아내 임모씨와 사이에서 2녀 최순득과 3녀 최순실을 두었습니다. 현재까지는 비선실세 의혹을 받는 최순실에 주목하고 있었는데, 최근 최씨 자매와 자주 모임을 가졌다는 A씨로부터 "순실이를 비선실세라고 하는데, 순득씨가 숨어있는 진짜 실세"라는 주장이 나오면서 진짜 실세는 누구인지에 대한 논란이 또다시 커지고 있습니다.


웬만한 영화 시나리오보다 흥미진진한 이야기 인데요, 현실에서 일어나고 있다니.. 이게 말이되나 싶습니다.





또한 최순득은 박대통령과 성심여고 동기동창이며, 52년생으로 나이도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전에 박대통령이 괴한에게 테러를 당했을때 일주일간 머문곳도 최순실 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최순득은 박대통령이 자기집에 거주하는것을 자랑스럽게 알리고 다녔다고 하네요.



게다가 최순득이 보유한 어마어마한 재산 때문에 또 한바탕 난리가 났는데요, 최순득의 도곡동 빌라는 시세만 50억원 이상이라고 하네요. 물론 거기서 끝이 아니죠!



동생 최순천씨가 보유한 빌딩은 시세만 1,300억원 이상!!

이런 상상도 할 수 없는 어마어마한 재산을 어떻게 모았을까요??

서민들은 피땀흘려 벌어도 몇억짜리 아파트 청약하기도 벅찬 현실에서.. 수백억, 수천억원의 재산이라..


과연 이게 끝일까요? 시작일까요?

오늘 오후 3시에 최순실이 검찰에 출석해서 조사를 받는다고 하는데.. 철저한 조사가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현대자동차 그랜져 IG 디자인 공개


현대자동차의 대표 대형 세단인 그랜져시리즈중

드디어 그랜져 IG 모델의 내, 외관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2011년 이후 5년만에 등장한 6세대 모델 입니다.

출시일은 다음달인 11월경으로 예상되네요.


그럼 새롭게 공개된 그랜져 IG 내, 외관 및 실사 보실까요?



이번에 공개된 그랜져 IG 외관 디자인 입니다.

이전버전인 그랜져 HG보다 굴곡있는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참고로 위 사진은 실사진 이라고 합니다.

렌더링 모습과 거의 똑같이 출시가 되었네요.


앞모습은 한층 더 날렵해진 헤드램프가 돋보입니다.

기존의 모델보다 신형 그랜져 IG는 헤드램프가 낮게 위치해서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네요.





뒷모습은 최근 출시한 신형 K7과 비슷한 느낌이 드는데요,

기존 모델인 그랜져 HG의 모습도 많이 모이네요.



기존의 그랜져 HG와 흡사한 뒷모습.






실내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었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실내사진 공개 전부터 말이 많았던 내비게이션이 눈에 띕니다.





기존의 매립형 내비게이션 보다 더 돌출된 내비게이션인데요,

그랜져 HG 실내사진 공개 전 꾀 말이 많았던 부분 입니다.

하지만 조작이나 시안성에서는 좋을듯 하네요.

그래도 저 시계의 위치는 뭔가 어색하네요.





그럼 실제 그랜져 HG 사진을 볼께요.





렌더링 사진과 크게 달라진 모습은 없네요.

이전 모델 보다는 확실히 날렵해진 느낌 입니다.





뒷모습은 보는사람에 따라 여러가지 자동차를 떠올리게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K7? 그랜져HG? 의 느낌이 강합니다.




블랙컬러 역시 그랜져를 대표하는 컬러답게,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아마 다음달 출시하면 현대자동차의 대표 세단 답게,

많인 물량이 계약될것 같은데요,

그랜져 HG 조만간 많이 볼 수 있겠네요 ^^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요즘 오버워치가 너무 재밌어요 ㅋㅋ

특히 이번 할로윈 이벤트 하면서

정켄슈타인의 복수 하고있는데 너무 어려움...


그리고 아무래 해도 할로윈 스킨 못얻었네요 ㅜㅜ

메르시 스킨이나 솔져 스킨 가지고싶은데 ㅋㅋㅋ



요건 이번에 나온 오버워치 할로윈 스킨 메르시에요 ㅋ

근데 누가 요 스킨을 움짤로 만들었더라구요??



바로 요고 ㅋㅋ 오버워치 할로윈 스킨 메르시 움짤~

음.. 블리자드에서 뭔가 노리고 만든듯? ㅋㅋ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미성년자가 알바를 할 경우 제출하는

알바 부모님동의서 입니다.

알바를 하는 청소년은 꼭 제출하여야 하며,

고용주분들 께서도 청소년을 알바로 고용할때

알바 부모님동의서 반드시 받으셔야 합니다.


알바 부모님동의서는 친권자(후견인) 동의서라고도 합니다.

작성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알바를 하는 연소근로자의 인적사항을 적어주고,

알바를 하는 사업장의 정보를 적어줍니다.

사업장의 정보를 모를 경우, 고용주에게 물어보세요.

그리고 친권자(후견인)의 서명, 날인을 하여 제출합니다.


법적인 분쟁을 막기 위하여

청소년이 알바를 할 경우 꼭 알바 부모님동의서 받으세요.



참고로 올려드리는 청소년 알바 10계명 입니다.

단순 알바시에도 여러가지 참고해야할 사항이 많으므로,

꼼꼼하게 읽어보세요 ^^


참고양식

[알바 부모님동의서]

[아르바이트 이력서]


알바 부모님동의서.hwp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르바이트 구직시 제출하는

알바 이력서 양식 입니다.

한글 5종 양식으로 올려놨으니,

맘에 드는걸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알바 이력서 양식은 따로 정해진 양식은 없으며,

편한 양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보통 일반의 이력서 보다는 간단한 양식 입니다.


이력서를 적을때 고용주가 많이 보는것이

이전의 알바 이력인데요,

아무래도 알바 이력이 많을수록 뽑힐 확률이 높겠죠?

그리고 알바 이력서 양식에

희망 급여, 시간, 요일을 적어주면

고용주 입장에서 판단하기가 좋습니다.


그리고 자기소개서가 물론 중요한데요,

무조건 열심히 할 수 있다는 식으로 쓰면 좋습니다.


총 5종류의 알바 이력서 양식이 있으니,

맘에 드는걸로 골라서 사용하세요~ ^^

아, 그리고 미성년자일 경우

알바 부모님동의서가 필요할수도 있어요!


1.hwp

2.hwp

3.hwp

4.hwp

5.hwp


참고양

[알바 부모님동의서]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어제도 저는 술을 먹었습니다. ㅋㅋㅋ

메뉴는 요즘 자주가는 무한리필삼겹살 육봉달333

인천 논현동 맛집 답게 사람들 엄청 많아요 ㅋ



저렴한 가격으로 삼겹살과 대패삼겹살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상차림은 일단 셀프로 먹기 좋게 차려놓고~~

저는 반찬 다른거 필요 없이 양배추랑 고추장만 있음 되요.





요건 삼겹살!!

인천 논현동 육봉달333 삼겹살 입니다.

저는 근데 삼겹살 보다는 대패삼겹살이 더 맛있어요.






그래서 항상 대패삼겹살을 많이 퍼옵니다.

인천 논현동 맛집 육봉달333 대패삼겹살은

셀프 무한리필이에요 ^^

대패삼겹살은 역시 금방 익기 때문에 먹기 편해요.





요렇게 불판에 대패삼겹살과 삼겹살을 올려줍니다.

불판에 있는 된장찌개는 무한리필!!

자주 끓이다 보면 좀 짜지는데,

그럼 물을 넣어주면 됩니다.





자 익어가는 대패삼겹살!!

맛있어보이시죠??

육봉달333 대패삼겹살 진짜 맛나요..





잘 익어가는 인천 논현동 맛집 대패삼겹살 ㅋㅋ

친구가 구워주는데 선수에요.

고기 정말 잘굽습니다.





다 익은 대패삼겹살!!

저기서 조금 더 놔두면 타기때문에

잘 뒤집어가면서 먹어줘야 해요.





저는 요렇게 고추장과 함께 먹습니다.

삼겹살이나 대패삼겹살 고추장이랑 같으먹음 맛나요.

인천 논현동 맛집 찾을땐 육봉달333 고고~~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한화호텔앤드리조트 2016.10.27 17: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우와, 마성의 고기 대패삼겹살이네요! 앉은 자리에서 인당 5인분까지도 들어간다던데, 맛있게 드신 것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다들 아침식사는 하시나요?

저는 얼마전부터 아침을 꼭 챙겨먹는데요,

아침을 먹으면 하루가 더 활기차더라구요 ㅋ

오늘의 아침은 오징어짬뽕!!

꾀 인기많은 라면이죠 ㅋㅋ



뭐 아침마다 라면을 먹어도

크게 부담되는건 없는것 같아요.

무엇보다 오징어짬뽕 넘 땡기더라구요 ㅋㅋ



무려 500칼로리!!

아침에 500칼로리 정도는 먹어줘야

하루가 좀 신나겠죠? ㅋㅋㅋ

물론 다이어트에는 좋지 않습니다.



오징어짬뽕 면이 동그랗게 나와서

끓여먹기가 너무너무 편해요 ㅋㅋ

언제부턴가 저렇게 동그란 면이 나오는데,

신라면도 그렇고 저기 끓여먹기 편해요.



우선 물을 끓여주시고~~

팔팔 끓을때 면이랑 스프를 넣어주면 됩니다.



자 이제 면을 투척!!

냄비 크기에 딱맞죠??

요 냄비는 제가 라면끓일때 자주 애용하는데요,

손잡이도 있어서 라면끓일때는 딱이에요 ㅋㅋ



자 이제 오징어짬뽕이 맛있게 익어갑니다.

이 타이밍에 계란을 넣어주면 되요.

짬뽕라면에 계란 넣어서 먹으면 은근히 맛있습니다.



계란을 넣어주고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줍니다.

라면에 계란 넣을때는 풀어줘야 맛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오징어짬뽕에 계란넣으면 뭔가 특유의 맛이 있어요.



계란을 넣고 더 끓여줍니다.

라면은 늘 그렇듯이 약간 덜익은듯 끓여야

면을 씹는 식감이 좋은것 같아요.



완성된 오징어짬뽕!!
계란 보이시죠??

아침부터 라면이라..ㅋㅋㅋ



요렇게 한입!!

오른손으로 젓가락질 하는건데

사진이 반전되다 보니 왼손잡이인줄 ㅋㅋ

암튼 오징어짬뽕 먹을때 계란 넣어보세요.

색다른 맛입니다. ㅋㅋㅋ

Posted by 승범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