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것을 애니메이션으로 바꿔주는 에버필터 북한산 여행기를 꾸며봤어요~


얼마전에 아주 재미있는 어플을 알게되었네요.

에버필터라는 어플인데, 사진을 애니메이션처럼 만들어줍니다.

뭔가 일본 애니메이션같은 느낌인데요,

일본에서 만든 어플인것 같더라구요.

올해 초에 갔다온 북한산 여행기를

에버필터로 꾸며봤어요~



제가 갔던곳은 북한산 백운대 입니다.

에버필터로 찍은 백운대 정상인데요,

느낌이 정말로 애니메이션 같죠??

그냥 애니메이션의 한장면이라 그래도

믿을것 같은 색감이에요 ㅎㅎ




백운대를 올라가는 길목에 위치한 계단인데요,

일본 애니메이션 같은 느낌이라 그런지

오른쪽에 있는 산불조심 이라는 한글이

어색하게 느껴지네요 ㅎㅎ



저 멀리 올라오는 친구의 모습이 보입니다.

여기 계단이 생각보다 길더라구요~

역시 북한산 백운대 오르는 길은 힘들어요 ㅋ



백운대를 오르다 보면 중간에 휴게소? 대피소? 가 있는데요,

여기서 한번 쉬었다가 정상까지 가는 코스에요.

역시 쉬는곳이라 그런지 이것저것 간식거리가 많더라구요.




저는 친구랑 둘이 컵라면을 먹었습니다.

이날 날씨가 추웠는데 따뜻한 컵라면 국물이

아주아주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육개장도 애니메이션의 한장면 같이 나왔네요~



여기도 쉼터에서 찍은 모습 입니다.

날씨도 좋아서 공기가 아주 맑았어요.

요새는 산행을 자주 안가는데,

봄이 되면 자주 다녀야겠네요.



그리고 백운대 정상을 향해서 가는길~

정상이라 그런지 경치가 아주아주 좋아요.

그런데 미끄러지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ㅋㅋ



정상 가기 전쯤인데,

아찔한 바위 위에서

사진을 찍는분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무서워서 저기 못올라갈듯 ㄷㄷ..



정상에 다다를때쯤 인데요, 정상 사진은 없네요 ㅜㅜ

에버필터는 구름을 합성해주더라구요.

요 사진처럼 위에있는 구름을 합성해줘요.

그래서 하늘을 배경으로 찍어서

에버필터를 적용하면

아주 멋진 사진을 건질 수 있습니다. ^^

Posted by 승범이다
,